True Certification
청바지수선
Home > 명품청바지 > 디젤(Diesel)
 
Diesel 디젤 청바지
디젤 청바지에 관해 간략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듯 이태리에서 생산된 청바지입니다. 엄청난 인지도와 유명한 상표까지, 아마도 디젤에 관해서는 저보다 여러분이 더 잘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프리미엄 진’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이를 대중에게 선보이는 데 가장 성공한 청바지라 할 수 있습니다. 원단의 선택부터 공정의 단계별 과정(워싱 및 디스트로이드)까지 모든 것이 독보적인 위치에 있으면서 브랜드 관리를 철저하게 하는 ‘프리미엄 진’ 중의 ‘프리미엄 진’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한국에는 ‘조화랑’이라는 약관의 나이에 있는 청년이 자기에게 어울리는 바지를 찾아 입으면서 인터넷 커뮤니티를 만들었고 같은 생각을 가지고 같은 취향으로 모인 마니아들이 입게 되면서 널리 퍼지게 되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772나 784 머드 워싱 등은 국민 바지라고 별명이 붙을 정도로 젊은이들에게 인기가 좋았고 지금도 그 인기는 사그라질 줄 모른 체 인기 행진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한 청년의 호기심이 한국이라는 곳에 새로운 청바지의 유행을 선도한 것이지요. 이는 마치 윤복희 여사가 미니스커트를 유행시킨 것처럼 말이지요.
제 개인적인 견해로는 가격 대비 최고의 제품이라 감히 말할 수 있습니다. 원단도 최상급이며 자연과 어울리는 머드 워싱을 선보이고 지중해의 햇볕에 원단을 탈색시키는 방법까지 모든 것이 독창적입니다. 그래서 처음 입었을 때에는 조금 딱딱할 수 있으나 입을수록 부드러워지고 애착을 갖게 하는 청바지입니다.
여기에도 재미있는 이야기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디젤의 이름이 생기게 된 이야기입니다. 디젤 청바지의 창시자가 청바지를 만들고 한참을 고민했다고 합니다. 누구나 그렇듯이 청바지라는 작품을 만들어 놓고 어떤 이름을 붙여 줄지 제목 짓기 참 어려웠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에 세계 공통으로 쓰이는 말이 뭐가 있을까 하고 생각을 했고 그 공통어를 찾았는데 그것이 디젤(Diesel)이었다고 합니다. 세계의 많은 나라들이 저마다의 기름의 이름들이 다른데 그중에 공통적으로 쓰이는 말이 유일하게 'Diesel'이라는군요. 그래서 디젤이라고 정했다고 합니다.

디젤은,
가장 보편적이면서도 청바지의 정도를 가장 잘 표현해 냈고 청바지 본연의 스타일을 가장 잘 나타내는 브랜드입니다. 전 연령층에서 소유욕을 표출하고 돌체, 디올, 디젤, 트루의 마니아라도 디젤 청바지 몇 벌은 꼭 소유하고 있을 정도로 젬진의 대명사입니다.
 
디젤 Cheren 70N
 
디젤 Cherone 70C
 
디젤 Cherone 81M
         
디젤 Keate 880
 
디젤 Kycut 772
 
디젤 Keate 880
 
 
서울 신촌 본점 :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 87-4 (창천동) 3층 신촌현대사 우편번호 120-834 TEL: 02-323-2899 FAX : 02-335-0795 
입금계좌번호 : 국민은행 012-21-1323-630 / 박승훈 | (휴일 : 년중 무휴 )
서울 강남 신사역점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52 길 18 (신사동) 선안빌딩 6층 신촌현대사 우편번호 135-887 TEL: 02-517-2344 FAX : 02-518-2344 
입금계좌번호 : 국민은행 465102-01-235383 / 박승훈 | (휴일 : 년중 무휴 )
키톤
브리오니
에르메네질도 제냐
체사레 아톨리니
알레산드로 델라쿠아
조르지오 아르마니
구찌
톰포드
버버리프로섬
닐바렛
비비안 웨스트우드
지방시
존 갈리아노
릭 오웬즈
휴고보스
캘빈 클라인
루이비통
프라다
미우미우
샤넬
랄프로렌
페라가모
에르메스
도나카란뉴욕
트루릴리젼
돌체앤가바나
디젤
디올
디스퀘어드
씨위
로빈스진
라구나비치진
정장수선, 청바지, 명품청바지수선, 청바지 수선, 청바지리폼, 청치마리폼, 청치마수선, 청자켓수선, 의류수선, 청바지박물관, 젬진스, 젬진, 트루릴리젼, 돌체앤가바나, 디젤
에쿠스대여 리무진서비스 denim repair denim alteration korean interpreter korea tour korea car rental korea sightseeing korea flower